Monday, October 15, 2012

Nutanix, VMware Branch Office Desktop에 대한 검증된 지원을 발표하다

Nutanix

VMware Branch Office Desktop 사용하는 Nutanix Complete Cluster 기업들에게 30분내에 설치가 가능하고 고도의 확장 가능한 성능과 백업이 가능한 "Branch Office in a Box" 제공하다 

스페인 바르셀로나--(Marketwire – 2012 10 10) - VMworld® Europe 가상화와 VMware 워크로드용 컴퓨팅과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 제공업체인 Nutanix Nutanix Complete Cluster VMware Branch Office Desktop 검증된 솔루션으로 발표했다. Nutanix VMware Branch Office Desktop용의 배치가 쉽고 이용성이 높으며 확장이 가능한 어플라이언스에서 보안이 되고 관리하기 쉬우며 고성능인 데스크톱과 애플리케이션 전달을 위한 플랫폼이다.   

많은 오피스 데스크톱 배치에 있어서 복잡성이 문제가 있다. 지점에서는 전통적으로 복잡한 IT 문제로, 회사와 함께 성장하기 위해 이용 가능성이 높은 인프라를 배치해야 한다. VMware Branch Office Desktop 있는 Nutanix Complete Cluster 서버와 스토리지 인프라를 환경이 변함에 따라 성능을 희생하지 않고도 모듈로 확장할 있는 쉽게 배치하고 고도로 이용 가능성이 높은 어플라이언스로 통합함으로써 인프라 복잡성을 단순화할 있다. 

전세계에 1,100만개의 지점이 분산되어 있기 때문에, 데스크톱 가상화를 통하여 이러한 환경의 관리를 중앙 집중화하는 방법은 보안, 규정준수 비용절감의 개선된 차원을 보장하는 길이다. 이제 VMware Branch Office Desktop 있는 Nutanix Complete Cluster 이용함으로써, 기업들은 이러한 문제를 다룰 있는 지원을 받을 있다. 

VMware 기술 솔루션 마케팅의 최종 사용자 컴퓨팅 담당 이사인 Mason Uyeda “VMware Branch Office Desktop 있는 Nutanix Complete Cluster IT 조직이 신뢰성과 보안성을 향상시킬 있는 배치와 관리가 손쉬운 솔루션으로 지점에서의 이러한 문제를 다룰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VMware Branch Office Desktop 있는 Nutanix 다음과 같은 기능을 고유하게 제공하는 Enterprise Branch Office in a Box 이다. 

·   간단한 배치. 이미 모든 것이 Nutanix 어플라이언스에 사전에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지점 인프라는 30 내로 설치하여 사용할 있다.

·   통합 관리 - VMware vCenter™ Server 사용하여 결합된 솔루션을 관리한다. Nutanix 원격으로 관리 확장이 어려울 있는 전통적으로 분리된 스토리지 서버 인프라에 대한 니즈를 제거한다.  

·   가용성 – Nutanix 네트워크, 컴퓨팅 데이터 스탠드포인트으로부터 순수하게 분산된 시스템이다. VMware vSphere® 가용성 기능 (HA/FT) 중복 네트워킹으로 결합된 솔루션은 사용자 데이터를 항상 이용할 있게 하고 일관된 사용자 경험을 전달하도록 한다.

·   일관된 확장 성능 - VMware Branch Office Desktop 있는 Nutanix Complete Cluster 기업들은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도 지점의 성장에 따라 환경을 소규모로 모듈화 확장을 시작할 있다. 데스크톱 또는 역량에 대한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Nutanix 간단한 싱글 노드 증분으로 확장하여 지점의 성장에 따른 문제를 단순화시킨다. 

Nutanix 마케팅 담당 V.P. David Lawler “Nutanix VMware Branch Office Desktop 사용하는 기업들은 branch office in a box 효율성을 향유할 있다.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컴퓨팅과 데이터 모두 한결같이 확장할 있는 능력을 유지하면서 신속하게 실행할 있는 환경을 갖게 된다. 이러한 JIT(just-in-time) 인프라는 가상 데스크톱 공간에서 추구할 있으며 고객들이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이전에 직면한 VDI 문제를 피하도록 지원한다" 라고 말했다. 

VMware Branch Office Desktop 있는 Nutanix Complete Cluster 지점 환경 내에서 다수의 요건을 관리하는 종합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접근을 제공한다. Nutanix Complete Cluster 배치된 이미지 관리/재난 복구용 VMware Mirage™ VMware View® 조합으로 가상 데스크톱과 애플리케이션을 선형적으로 성능 확장이 가능한 고도의 가용성을 특징으로 하는 2U 어플라이언스에서 효과적으로 제공할 있다. 

자세한 정보
솔루션 요약: VMware Branch Office Desktop Nutanix  
사용방법 가이드: VMware Branch Office Desktop Nutanix
프로젝트 콜로서스 백서(Project Colossus White Paper) 

Nutanix 관련 정보 

Nutanix(www.nutanix.com) 복잡하고 고가의 외부 네트워크 스토리지 (SAN 또는 NAS) 없이 기업차원의 가상화 실현을 위해 매우 간단한 컴퓨팅 스토리지 기반시설을 제공하는 최초의 기업이다. 2009년에 Google File System 같은 확장형 시스템과 Oracle Database/Exadata 같은 기업차원 시스템을 구축하는 팀에 의해 설립된 Nutanix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Lightspeed Venture Partners Khosla Ventures, Goldman Sachs, Battery Ventures, Blumberg Capital 지원을 받고 있다. 

Nutanix Nutanix Complete Cluster Nutanix Inc 상표이다. 여기서 언급된 다른 상표는 다른 회사의 상표이자 자산이다. 

VMware, VMware vCenter, VMware vCloud, VMware Mirage VMware vSphere VMware, Inc. 미국 /또는 다른 국가에서 보유하고 있는 등록상표 /또는 상표이다. 파트너또는 파트너십이라는 용어의 사용이 반드시 VMware 다른 기업간에 법적인 파트너 관계가 존재한다고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Nutanix 연락처:
Sarah Reynolds
언론담당
Nutanix
전화: 408.569.2157
이메일: pr@nutanix.com
트위터: @nutanix

 

© 2012 Marketwire, Incorporated. All rights reserved.

No comments:

Post a Comment